2023년 음력 1월 5일 종이를 태울 수 있을까?
음력 1월 5일은 태자의 생일이다.부의 신 그래서 이날은 부의 신을 맞이하고 그의 생일을 축하해야 하고 자연스럽게 향과 종이를 태워야 하는데 정월에는 금기 사항이 많고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아직도 금기 사항이 있습니다.그들은 이날 종이를 태울 수 있는지 알고 싶어합니다.이제 첫 번째 달 5일에 종이를 태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설날 5일에 종이를 태울 수 있나요?
섣달 그믐날이면 조상을 모시고 새해를 맞이하는 민속놀이터가 많다.새해를 축하하고 좋은 음식을 먹고 조상의 뜻을 잊지 마십시오.음력 설날 다섯째 날은 조상을 "반환"하는 날이고 구정이 끝나는 날이므로 이날 향과 지폐를 태워 조상을 공경합니다.설날 다섯째 날은 가난의 신을 보내고 부의 신을 받는 등 여러 가지 책임을 져야 하기 때문에 이 날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이러한 모든 특성이 결합되어 연회를 열고 폭죽을 터뜨리고 "Yuanbao"를 상징하는 만두를 먹는 관습을 형성합니다.이 진술에 따르면 음력 1월 5일에 종이를 태울 수 있다.
보통 종이를 태우는 요일
매년 4월 4일부터 6일까지의 무덤 청소의 날, 이 풍습은 약 2,500년의 역사를 가진 고대 콜드 푸드 페스티벌(Cold Food Festival)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배고픈 유령 축제, 매년 음력 7월 15일에 열리는 이 축제는 우리나라 당나라와 송나라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음력 12월 30일인 섣달 그믐날은 한 해의 마지막 날로, 명절을 지내면서 돌아가신 선조들을 추모합니다.
또한 쌍구절은 중국 역사에서 청명절, 중원절, 섣달 그믐날과 함께 무덤을 청소하고 조상을 숭배하는 축제로 기록되었지만 이제 이러한 관습은 사람들의 시야에서 사라졌습니다.
또한 북방에서는 음력 10월 1일을 추모하는 명절이기도 합니다.
지역마다 관습이 다른데, 예를 들어 어떤 곳에서는 7월 15일과 10월 1일 청명 전에 지폐를 태운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