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력 1월 7일 친척에게 달려가는 음력 1월 7일 전통 풍습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는 것은 우리에게 매우 흔한 일입니다.우리나라 자체는 따뜻하고 친근한 나라이며 특히 설날에는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는 것이 필수적이며 이는 상호 감정과 연결을 촉진할 수 있는 일종의 친근한 의사 소통을 나타냅니다.
이 날 친척을 방문할 수 있습니까?
"7일에 외출하지 않으면 8일에도 집에 가지 않는다"는 옛말이 있습니다.일부 사람들은 7일에 외출할 수 없다고 오해합니다., 여덟째 날에는 집에 가지 마십시오.사실은 그렇지 않습니다.올바른 설명은 이렇습니다:일곱은 나가지 말라는 말은 나가기 전에 땔감, 쌀, 기름, 소금, 장, 식초, 차를 뜻합니다.일이 끝났습니다.옛날에는 외출을 많이 하는 사람들이 가장이고 가족의 중추이기 때문에 외출하기 전에 가정생활을 정리해야 합니다.그리고 "집에 가지 않는 여덟"은 효, 형제, 충성, 신의, 예, 의, 성실, 수치의 여덟 가지를 행하지 않으면 집에 가지 말라는 의미입니다.이것이 고대인의 8가지 기본 도덕 원칙입니다.이 중 어느 하나라도 어기면 조상을 볼 수 없게 되므로 이날은 먼 길을 가도 괜찮고 친족의 행위를 방해하지 않는다.
음력 1월 7일의 축제는 무엇입니까
음력 1월 7일은 춘절의 큰 명절 중 작은 명절이다."인구의 날", "인민의 날" 등.중국 설화에 따르면 누와는 세상의 모든 피조물을 최초로 창조한 신으로 첫째날 닭, 둘째날 개, 셋째날 돼지, 넷째날 양, 다섯째날 소, 6일은 말, 7일은 사람, 사람의 생일인 만큼 오늘은 사람의 생일로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설날 7일 전통 풍습
이 날 남쪽의 일부 지역에서는 남자의 날에 "우성 낚시"하는 풍습이 있습니다.서서 젓가락을 흔들고 생선 재료를 퍼 올리며 끊임없이 "잡아라! 잡아라! 보내라! 보내!"라고 외치며 물고기를 점점 더 높이 낚아채어 한걸음 한걸음 전진하고 있음을 보여주어야 합니다.대부분의 지역에서는 여전히 이 날 국수를 먹는 풍습이 있는데, 이는 국수가 장수를 의미하는 세월의 다리에 감겨 있음을 의미합니다.또한 음력 1월 17일과 27일도 "인민의 날"로 간주됩니다.음력 1월 7일, 17일, 27일은 어린이, 어른, 노인의 "날"이며, "인생"을 원하는 사람은 국수를 먹어야 합니다.산동의 일부 지역에서는 횃불을 보내는 풍습이 있는데, 짚으로 묶은 횃불을 자기 집 앞에서 켜 마을 밖으로 내보낸다는 것은 불을 끄고 불 없는 새해를 기원한다는 뜻이다..안전하고 건전한 새해를 위해 기도합니다.
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