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여섯째 날의 특산품은 무엇입니까? 설날 여섯째 날에는 무엇을 합니까?
우리 전통 음력에서 정월은 춘절이 열리는 달을 의미하므로 정월이 매우 중요합니다.첫 달에는 많은 금기와 관습이 있습니다.다음은 설날 여섯째 날에 대해 제가 모아 놓은 내용입니다.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설날 여섯째 날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1.불쌍한 신을 보내라
민속에 나오는 가난한 신은 고대 황제 Zhuanxu의 아들입니다.그는 황제의 아들이지만 가난하게 태어났습니다.그는 죽을 먹고 누더기를 입는 것을 좋아했을뿐만 아니라 일찍 죽었습니다.정월의 어두운 날..사람들은 음력 1월 6일에 가난한 신에게 선물을 보내기로 합의했습니다.불쌍한 신을 보내려면 특별한 자동차와 배(질경이로 만든 배)를 준비하고, 촛불을 켜고, 불쌍한 신에게 팬케이크와 기타 건조 음식을 가져와야 합니다.그래야만 불쌍한 신이 떠날 것입니다.
2.부의 신을 잡아라
이날 가장 인기 있는 사람들은 12세 이상의 남자아이들이다.12는 6의 두 배인 유율순을 뜻하며 행운을 기원하는 의미이기도 하기 때문이다.사람들 사이에는 "앞머리가 황금 두꺼비와 놀고, 가는 길마다 돈을 낚는다"는 말이 있습니다.그래서 이날 12세 소년들은 앞머리로 분장하고 종이에 오려낸 작은 인형을 들고 거리로 나갑니다.재물의 신이시니 새해에 행운이 가득하고 재물이 번창하게 될 것입니다.
3.영업 개시
음력 6일은 말의 날입니다.요식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춘절부터 설날까지 6일간의 휴가를 가지며, 설날의 엿새부터 본격적으로 일이나 사업을 시작합니다.개업 시에는 폭죽을 터뜨려야 할 뿐만 아니라 ’개업 개업 개업 개업 개업 개’ 등의 문구가 적힌 빨간 대련을 게시해야 합니다.
설날 여섯째 날에는 무엇을 하시나요
이 날에도 풍습이 있는데, 즉 음력 6일은 말의 날로 장사와 일이 시작되기 때문이다.이날은 집안의 오물을 모두 치워야 하는데 이를 ’이페이(Yi Fei)’라고 합니다.이는 또한 이날 봄철 쟁기질을 준비하기 위해 밭으로 나가기 시작하는 중국 근로자들을 상징하기도 합니다.음력 1월 6일에 ’가난한 사람을 보내는 일’은 고대 우리나라의 춘절 기간의 특별한 풍습이었습니다.그 의미는 "가난한 아들"이라고도 알려진 가난한 유령 (불쌍한 신)에게 제물을 바치는 것입니다.송나라 진원량이 『수사광기』에서 인용한 『문종비문』에 따르면, “전서가 고신에 있을 때 궁궐에서 아들이 태어났는데, 옷을 제대로 입지 않았으니 이름을 알렸다.가난한 아들이 궁궐에 있다가 정월 암흑에 죽어 궁궐에 장사되니라 항이 이르되 오늘은 가난한 자들에게 예물을 주리라 하였으니 다들 이 풍속을 알아야 하리라 매년 이맘때쯤에 해야 할 풍습과 일들이 있습니다.
춘제의 법정 공휴일이 끝나가고 많은 사람들이 일을 시작했으며 대부분의 기업과 식당이 문을 열고 폭죽이 터지면서 설날 못지않게 활기가 넘칩니다.음력 1월 6일은 옛날에 온갖 규모의 상인들이 ’시장을 여는 날’로, 장사 시작 전에 행운을 빌기 위해 폭죽을 터뜨렸다.시장이 열리기 전에는 외국 성을 가진 여성이 집을 방문하는 것이 금기시되지만, 시장이 열린 후에는 모든 춘절 금기가 끝나고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가며 이웃이 서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당신이 가게 주인이라면 이날 문 앞에 오렌지가 담긴 큰 냄비를 하나 이상 놓을 것입니다.오렌지가 더 많을 것입니다.그렇지 않으면 오렌지가 너무 많고 오렌지가 너무 적을 것입니다.운이 좋지 않다.") "의미"는 좋지 않다.그러므로 우리는 설날 여섯째 날에 이런 일들을 기억해야 하며, 해야 할 일을 기억한 후에는 해야 합니다.그렇지 않으면 그 영향이 클 것입니다.
#夜生活有什么意思# #春节是什么의무思# #春节的东西# #春节是什么의미思# #春日六有什么说# # 설날의 의미# #九年六日是什么意思# #九六五은 구정입니다# #春节是什么의료思# #春节是什么意思?#微信扫码关注
更新实时通知